본문 바로가기

취미 게임

리니지모바일 헤이스트 수동사냥 업데이트 후기

2014년 11월 26일 리니지모바일 헤이스트가 수동사냥이 가능하게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마법스킬도 선택적으로 올릴 수 있고, 유저의 조정실력에 따라서 보스를 잡을 수도 있고, 못잡을 수도 있는 랜덤폭이 넓어진 것 같습니다.

 

 

 

 

하지만 기본적으로이 차야만 할 수 있다는 점에서 PC게임 리니지의 보충역할에 불과하다는 것은 동일합니다.

 

결국 월 3만원정도의 계정비에 최고 3캐릭터까지 하게 되면 45000원 추가되어 월계정비가 75000원이 되었다는 점은 충분히 짜증날만한 사항인 듯 싶습니다.

 

 

 

 

그건 뒷편으로 보고 헤이스트게임만 본다면 정말 많이 좋아졌습니다.

 

기본적으로 몽환의섬을 배경으로 리니지pc와 비슷한 분위기. 훨씬 깔끔해지고 탐게임, 퀘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그전에 있는지 없는지도 모를 복권 대신 행운권이 등장했는데 1주일마다 추첨하네요. 1만탐 당첨. 나름 괜찮은 편인 것 같네요.

 

퀘스트 하나씩 성취할 때마다 혜택이 있기 때문에 괜찮은 업데이트 같습니다.

 

 

 

  

스킬은 결정체나 마법책 둘 중 하나를 모아서 배울 수 있으며, 보스잡들때 3가지 마법을 셋팅해서 사용할 수 있고 배워두면 무조건 적용되는 패시브스킬도 있습니다.

 

스킬단계가 올라갈수록 필요재료가 급격히 늘어나는데, 기본적으로 범위공격마법(어스퀘이크 등)중에 한가지는 필수로 키워야할 듯 싶습니다.

 

 

 

 

점점 높은 수준의 보스를 선택할 수 있게 되며 일반몬스터도 뒤로가면 원거리공격에 선공까지 하게 되서 난이도가 올라갑니다.

 

제 경험으로봐선 무리했다가 계속 죽어서 정리 못하는 것 보다는 중간수준 난이도로 완전 정리를 하는게 더 유리하지 않나 싶습니다.

 

 

 

무기와 마법은 모든 캐릭터 공유됩니다. 나름 몇분 재밋게 즐길 수 있게 만들어진 듯 싶네요.

 

한다면한다! 엔씨가 처음부터 이정도는 만들었어야죠. 물론 가격이 비싸다는 점은 최악의 단점인 듯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