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익성블로그

블로그 방문자수를 일일 100명 이상으로 올릴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블로그포스팅 알바를 하려면 제휴사이트별로 차이는 있지만, 하루 방문자 최소 100명 정도는 되는 블로그를 보유해야 가능합니다.

 

백명! 기존 운영자라면 콧웃음칠 수치이지만 초보자 입장에서는 정말 만만치 않은 관문이죠. 어떻게 하면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까요?

 

아는 내용이 전혀 없이 시작할 때에는 티스토리보다는 네이버블로그를 개설하는게 좋습니다. 사이트 이름, 주소 등 설정해야할 부분만 정하면 몇분만에 완성!

 

 

 

 

스킨 등 세부적인 내용은 추후 수정해도 되기 때문에 처음엔 그냥 무난해 보이는걸 선택하는게 좋습니다.

 

★ 중요한 점은 포스팅! 즉 글을 올리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블로그에 방문하는 건 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가장 기초적인 이유는 포스팅을 읽기 위해서 오는 것입니다.

 

3월 말, 한참 꽃구경하러 다니는 사람이 많죠. '진해 벚꽃구경 다녀왔습니다.' 라는 제목으로 글을 올리면 지금 벚꽃이 얼마나 피었나? 궁금해서 사진 보러 오는 사람이 생기는거죠.

 

 

 

 

낚시를 좋아한다면 낚시터 얘기와 그날 낚은 물고기 사진을 올리는 것도 좋습니다. 그 곳으로 낚시를 갈 마음이 있으면 검색해서 살펴보게 되죠.

 

주변 식당의 음식사진, 분위기도 괜찮습니다. 별거 아닌 것 같지만 사소한 부분이라도 관심을 가지고 찾는 사람이 있죠.

 

★ 신경써야하는 부분은 글을 너무 짧게 쓰면 안 된다는 점! 너무 짧으면 내용이 없어보이고 검색에서도 불이익을 받기 때문에 최소 열줄 이상은 쓰는게 좋고 간격을 적당히 띄워서 읽기 편하게 작성하는게 좋습니다.

 

사진도 세장 이상은 올리는게 좋습니다.

 

 

 

 

이렇게 정보성글, 일상글을 하루에 1 ~ 3편 정도 꾸준히 올리면 방문자를 늘리는데 도움이 됩니다.

 

처음엔 글쓰는게 힘든데 가급적 다른 블로거들의 포스트들을 많이 읽어보는게 도움이 됩니다. 또한 점점 포스트가 누적되면 누적효과가 있어서 장기적으로 크게 도움이 됩니다.

 

그 다음으로 해야할 일은 이웃 만들기!

 

이렇게 포스팅을 올리면서 매일 하루 10 ~ 20분 정도 시간을 내서 여기저기 다른 블로그를 돌아다니면서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같이 간단한 댓글을 적고, 공감을 클릭하는 것입니다. 이웃신청까지 해도 좋습니다.

 

 

 

 

댓글, 공감이 달려있으면 블로거들이 답방하러 오죠. 이렇게 들어오는 유입비중이 초반에는 정말 크기 때문에 하루 10분정도는 정기적으로 시간을 투자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외 요령이 필요한 부분도 많지만, 그런 부분은 급하지 않습니다. 천천히 배워가면서 하면 됩니다.

 

그에 비해 위에 두가지 방법은 방문자를 늘리는 필수요건에 가깝습니다. 초보 뿐만 아니라 중견 블로거들도 다 지키는 내용인거죠.

 

제대로만 지키면 몇주 걸리지 않습니다. 너무 조급해하지말고 차분히 이행하는게 중요하죠.

 

블로그포스팅 알바로 가장 마음에 드는 곳을 소개합니다(바로가기)